우리를 사랑하셔서 일찍이 선교사님과 믿음의 선진들의 희생과 기도가운데 이 나라에 복음이 전하여지고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한국 교회의 위기 앞에서 같이 애통하며 회개하는 마음주시고 교회의 본질과 방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처음 믿었던 그 뜨겁고 순수했던 시간을 기억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약속하신 말씀안에서 예배를 회복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신는 삶을 살아내게 하옵소서
섬김과 헌신속에 3040 수련회를 은혜가운데 마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사랑과 축복가운데 시작한 가정이였지만 어느날 서로 상처주고 무너져 버린 가정의 모습을 봅니다. 다시금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가정을 세워 나가며, 사랑과 섬김이 회복되게 하시고 자녀들에게 믿음이 전수되는 가정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영혼 구원에 우리의 관심이 있게 하시고 목장마다 영혼 구원하는 일에 힘쓰며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의 고백이 넘치길 소망합니다.
광야의 시간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추수감사절 예배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르완다 교회 병원 건립 후원을 위한 바자회가 기쁨과 감사로 준비되게 하시고 나눔에서 주시는 풍성함을 맛보게 하옵소서.
예배당 건축가운데도 함께하셔서, 이 어려운 시기를 기도와 헌신을 통해 이겨나가게 하시며 주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옵소서.
말씀전하시는 목사님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금식 가운데 날마다 새힘 주시고 승리케 하옵소서.
교회에 환우들과연약한 지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환절기 가운데 건강을 지켜주시고, 약할때 강함되시는 주님을 믿음으로 치유와 회복의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예배가운데 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하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